한국투자증권 호남지역본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공헌 협약 체결
한국투자증권 호남지역본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공헌 협약 체결
  • 김보미 시민기자
  • 승인 2014.04.0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기관의 나눔 동참에 앞장서겠습니다

  사랑의열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상열)와 한국투자증권 호남지역본부(본부장 박원옥)가 금융기관의 나눔 동참을 위해 손을 잡았다.

 양 기관은 1일 오전 11시 한국투자증권 광주중앙지점(동구 금남로)에서 박원옥 한국투자증권 호남지역본부장, 나종운 한국투자증권 광주중앙지점장, 김재규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500만원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 및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투자증권 호남지역본부의 임직원들은 매월 월급에서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직장인 나눔캠페인에 참여하여 정기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지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기기부에 대한 홍보와 신청서 접수의 역할을 수행하며, 한국투자증권은 기업사회공헌 기금으로 500만원을 쾌척하였다.

 이 날 성금전달식 및 협약식 행사에 이어 한국투자증권 방문 고객 및 광주 시민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주먹밥 나누기” 행사가 이어졌다. 현장에 설치된 모금함에 기부를 하면 현장에서 한국투자증권 직원과 광주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원들이 직접 만든 주먹밥과 생수를 나눠주는 행사로 100여명의 시민이 동참했다.

 박원옥 한국투자증권 호남지역본부장은 “오늘 이렇게 협약식과 주먹밥 나눔 행사를 진행하면서 나누는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었다”며 “앞으로 각 지점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도 이러한 나눔의 기쁨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규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은 “금융기관의 나눔 동참의 시작점이 될 이번 협약에 참여해주신 한국투자증권에 감사드리며, 이번 기회를 통해 광주지역의 다른 금융기관에서도 나눔에 동참하여 우리 지역사회의 나눔 전도사가 되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