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학교 제 2기 이사회 드디어 출범
조선대학교 제 2기 이사회 드디어 출범
  • 정인서 기자
  • 승인 2014.02.2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부가 학교법인 조선대학교 이사 8명에 대해 임원 취임을 승인함에 따라 조선대학교 제2기 이사회가 공식 출범했다.

교육부는 2월 26일 학교법인 조선대학교가 승인 요청한 강현욱, 김용억 이사(이상 중임), 황금추, 김창훈, 이광호(신임 개방이사), 유세희, 이효복, 김현정(신임) 이사 등 이사 8명에 대해 임원 취임 승인을 통보했다.

승인된 제2기 정이사는 강현욱(전 국무총리실 새만금위원회 공동위원장), 김용억(동신대 교수) 이사 등 유임된 1기 이사 2명과 김현정(글로벌에너지리소시스 대표)·이효복(전 조선대 금속공학과 교수)·유세희(전 한양대 부총장) 이사 등 새로 선임된 이사 3명, 김창훈(전 교차로신문 대표)·이광호(광주 동구청 직원)·황금추(동광건설 회장) 이사 등 개방이사 3명이다.

9명의 이사 중 나머지 1명은 이정남(65) 총동창회장이 이사 자격을 놓고 법적 소송이 진행 중이어서 이번 이사 명단에는 제외됐다.

이에 따라 제2기 첫 이사회가 2월 28일(금) 오전 11시 법인 이사장실에서 열린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이사장 선출을 포함하여 교원 임용과 예산 등의 안건을 처리할 계획이다. 이사회가 학교에서 열리는 것은 2010년 제1기 이사회 출범 이후 처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