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가족봉사단, 제11회 아름다운가게나눔보따리 배달
사랑가족봉사단, 제11회 아름다운가게나눔보따리 배달
  • 김혜정시민기자
  • 승인 2014.01.27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으로 시작하는 아침, 나눔으로 여는 새해 아름다운나눔보따리

지난 25일 상무시민공원 광장에서 제11회 아름다운 나눔보따리(아름다운 가게 주최) 배달천사 활동이 열렸다. 5년째 참가하고 있는 사랑가족봉사단은 13대의 차량에 쌀과 생필품 등을 나눠싣고 21가정에 전달하였다.

이번 나눔보따리는 아름다운 가게에서 150세대에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이다. 사랑가족봉사단에서는 손은혜(대성여고 2), 마지원(대성여고 2), 조아란 외 2명(빛고을고 2), 박믿음(광주대), 박수빈(송광중3), 이호진(인하대), 이현준(서광중2), 김솜샤넬(대성초), 김준상,이경곤,이민영,박진경,김아람,임진우,김지현,(대자중1)이 참가하여 차량과 배달봉사를 하였다.

올해 처음으로 봉사에 참가한 한 중학생은 "토요일을 하루종일 잠자고 쉬는 날이었는데, 봉사활동에 나와보니 너무 보람차고 행복함을 느껴 부모님에게 감사했다."며, "작은 것이라도 앞으로는 봉사에 동참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고 말해 봉사활동의 또 다른 기쁨을 누렸다.

사랑가족봉사단 김혜정 단장은 "아름다운 가게에서 선물을 준비하여 주셔서 홀몸어르신, 한부모가정, 저소득층과 소년소녀가장에게 전달하게 되었다."며, "선물보다 함께 해주시는 마음이 너무나 소중하고 감사한 하루였다."고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