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용봉대동풀이’ 30일 개막
전남대, ‘용봉대동풀이’ 30일 개막
  • 박용구 기자
  • 승인 2013.09.26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과 함께 10월 2일까지 'DO們분출' 주제로 광주캠퍼스에서

전남대학교 학생들과 교직원, 광주시민이 함께하는 가을축제 ‘용봉대동풀이’가 9월30일부터 10월 2일까지 3일간 광주캠퍼스(광주 북구 용봉동)에서 열린다.

‘DO們분출(두문분출)’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3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학생들의 끼와 열정을 발산하는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분출’이라는 주제에 맞춰 신나는 음악과 함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인디음악 페스티벌’(30일), 평소 서운했던 존재들에 대해 속시원하게 한마디 할 수 있는 ‘내 인생의 돌직구’(1일), 자신만의 장기를 뽐낼 수 있는 ‘전대인 장기자랑’(2일)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 TV 프로그램을 응용한 ‘도전! 초 간단 야매 요리대회’와 ‘걷지 말고 뛰어라! 런닝맨’도 눈길을 끌고 있다. 30일 열리는 요리대회에서는 자취생들의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으며, 1~2일 이틀간 캠퍼스 전역을 무대로 진행되는 런닝맨은 학생들에게 전남대를 재발견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1일 후문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광주시민노래자랑’은 지역민과 함께 하는 대동의 자리로 꾸밀 예정이며, 축제 기간 동안 도서관 별관(백도) 앞에서는 각 과의 특색을 담은 과티셔츠를 모아 이색전시회도 개최한다.

전남대 총학생회는 “지역거점대학으로서 광주시민과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만큼 대동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