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사랑의열매, 2014년 복권기금사업 공모 진행
광주사랑의열매, 2014년 복권기금사업 공모 진행
  • 김보미 시민기자
  • 승인 2013.09.1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상열)는 9월 11일부터 27일까지 ‘2014년 복권기금사업’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아동․청소년을 위한 야간보호사업과 심리․정서지원사업으로 총예산은 17억원이다.

  야간보호사업은 야간보호 및 가족지원을 통한 저소득층가정 아동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지역 내 야간보호교사 채용을 통한 취업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에도 도움을 주게 된다.

  올해부터 추가된 심리․정서지원사업은 심리정서상의 문제를 가진 아동․청소년과 필요시 그 가족을 대상으로 상담, 치료,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여 심리․정서적 안정을 돕고 지역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신청자격은 정부지자체에 등록된 사업 경력 1년 이상인 비영리 민간단체 및 시설로, 사업유형별로 야간에 보호가 필요한 대상 아동․청소년을 일정 수 이상 확보하고 있어야 하며 기관당 배분한도액은 3,475만원이다.

  복권기금사업신청은 9월 11일부터 27일까지 17일간 ‘온라인배분신청 사이트(http://proposal.chest.or.kr)에서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누리집 (http://gwangju.ches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