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광주청소년우수봉사자시상식’ 응모
‘제18회 광주청소년우수봉사자시상식’ 응모
  • 김다이 기자
  • 승인 2013.07.2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청소년자원봉사자 격려

광주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소장 김성훈)은 이웃을 따뜻하게 하고, 광주사랑 정신을 실천하는 청소년의 격려하는 시상식인 ‘광주광역시청소년우수봉사자 시상식’을 개최하고, 9월에 진행될 시상식에 앞서 8월 10일(토)까지 우수봉사 시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광주지역 자원봉사전문기관이 공동으로 주관하여 개최되며, 청소년자원봉사인증기준에 적합한 활동만을 엄선하여 활동의 창의성, 지역사회 공헌도, 봉사활동 격려, 활동의 지속성 등 심사위원들이 엄격한 심사기준을 거쳐 우수청소년 봉사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자원봉사국가인증시스템(dovol.net/vms/1365자원봉사포털)에 가입된 청소년으로서 일정시간 이상의 자원봉사경험이 있는 중․고등학생 및 단체(동아리)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응모분야는 개인, 단체(동아리)부분으로 구분되며, 자격기준으로는 개인부문은 자원봉사국가인증시스템(dovol.net/vms/1365자원봉사포털)상에 봉사활동 50시간 이상인 자, 단체(동아리) 부문은 광주지역 학교, 활동터전(수요처)에 기반을 둔 5인이상 구성된 동아리(지도자 1인포함)로 단체 봉사활동 시간이 30시간 이상인 단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접수방법은 오는 08월10일(토)까지 광주청소년활동진흥센터(www.gjcenter.net)에서 각분야별 서식을 다운받아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시상식은 09월 13일(금)에 광주교육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광주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담당자 장향은 234-0755) 또는 홈페이지(www.gjcenter.net)의 공고를 참조하기 바란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