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눌수록 커지는 문화행복 무주산골영화제
나눌수록 커지는 문화행복 무주산골영화제
  • 무주산골영화제
  • 승인 2013.05.2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행복 투어 프로그램’ 참가단체 모집

무주산골영화제는 전북문화이용권과 함께하는 ‘문화행복 투어 프로그램’ 참가단체를 모집한다.

‘설렘’, ‘울림’, ‘어울림’을 슬로건으로 오는 6월 13일(목)부터 17일(월)까지 무주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회 무주산골영화제는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어울림’의 영화제를 위해 다양한 영화프로그램과 풍성한 축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제1회 무주산골영화제는 평소 문화 향유 기회가 적은 문화소외지역과 계층을 중심으로 ‘찾아가는 영화관’을 운영하고, 시청각장애인과 어르신 관객들을 위한 ‘배리어프리영화’ (일반 영화에 음성해설 및 한글자막, 화면해설 등을 덧붙여 제작한 특별버전의 영화) 등을 상영하며 다양한 관객층의 폭넓은 만족을 충족시키고자 한다.

무주산골영화제와 전북문화이용권이 함께하는 ‘문화행복 투어 프로그램’은 문화소외지역 및 문화소외계층의 문화적 격차를 해소하고 문화 욕구 충족을 목적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제1회 무주산골영화제가 열리는 6월 14일(금)부터 6월 16일(일)까지 무주반디랜드, 전통공예 체험, 영화 관람명소 등의 1일 투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본 투어프로그램은 문화행복투어 특별 할인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기타 문의 사항은 무주산골영화제 사무국(063-220-8253) 및 ‘문화행복 투어’ 담당자(010-6789-588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다양한 영화와 풍성한 이벤트로 채워질 4박 5일간의 ‘영화소풍길’은 제1회 무주산골영화제의 ‘문화행복 투어 프로그램’을 함께하고자 하는 참가단체의 많은 신청을 기다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