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신청사 개청 기념 ‘KBS전국노래자랑’ 신청접수
남구, 신청사 개청 기념 ‘KBS전국노래자랑’ 신청접수
  • 김다이 기자
  • 승인 2013.03.0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 16까지 접수, 18일 남구문예회관서 예심

우리동네 노래왕은 누가 될까? 남구청 신청사 개청을 기념함과 동시에 지역주민의 끼를 발산할 기회가 마련됐다.

광주 남구(구청장 최영호)가 4일부터 16일까지 신청사 개청 기념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할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남구는 백운광장 신청사 개청을 기념하고, 구민이 가진 문화적 끼를 발산시킬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KBS전국노래자랑’ 무대를 유치했다.

참가신청은 남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동 주민센터 또는 남구 문화관광과에 제출하거나 전화 신청(☎654-7254)과 팩스(650-7219) 또는 이메일(kim5039@korea.kr) 신청도 가능하다.

예심은 18일 오후 1시 남구 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열리며, 15명의 결선 진출자를 뽑게 된다.

남구 관계자는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이 남구청사 이전을 축하하고 우리 구민의 끼와 화합을 볼 수 있는 즐거운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각 동 주민센터 및 남구청 문화관광과로 문의하거나, 남구 홈페이지(www.namgu.gwangju.kr/팝업존)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은 20일 오후 1시 빛고을노인건강타운 야외무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김다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