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건강에 좋은 설 선물 ‘우리밀’로 하세요
광산구, 건강에 좋은 설 선물 ‘우리밀’로 하세요
  • 김다이 기자
  • 승인 2013.01.2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산구가 다가오는 명절을 대비해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리밀 설 선물세트를 적극 홍보하고 나섰다.

광산구(청장 민형배)는 지난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한국우리밀농협 등 우리밀 가공업체와 함께 ‘우리밀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건강에 좋은 우리밀을 지역사회와 전국에 홍보하고, 다양한 소비활동을 촉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취지다. 아울러 일부 업체는 수익금의 10%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기로 해 그 의의를 더했다.

우리밀 설 선물세트는 1만~5만원까지 다채롭다. 우리밀 빵·쿠키·롤케익 등 완제품에서부터 밀가루·부침가루·튀김가루 등 식품 원재료까지 밀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이뤄져있다. 뿐만 아니라 녹차과자·고구마스넥 등 간식거리 품목까지 갖춰 명절 주전부리로도 안성맞춤이다.

광산구와 우리밀 가공업체들은 직접, 전화 주문 등 통해 우리밀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관내 기업체를 돌며 기업체의 명절 선물세트로 홍보도 병행하고, 한국철도공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공사직원 및 철도를 이용하는 전국 소비자들에게도 알릴 계획이다.

행사기간 동안 광산구청 현관에 우리밀 선물세트를 전시하고, 특히 다음달 1일에는 구청 앞마당에서 현장판매도 실시한다. 제품 구입 문의, 접수 등 자세한 사항은 광산구 지역자원특화팀(T. 960-8057)으로 하면 된다./김다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