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화순교육상, 윤인순ㆍ정영희 사평초ㆍ중 교사 '수상'
전남 화순교육상, 윤인순ㆍ정영희 사평초ㆍ중 교사 '수상'
  • 홍갑의 기자
  • 승인 2012.12.1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교육장상에는 조은희 화순초 행정실장 등 29명

전남 화순교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윤인순 화순사평초 교사와 정영희 사평중 교사가 화순교육상을 수상했다

14일 전남도교육청에 따르면 화순교육지원청은 이날 오전 9시 30분 화순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일선학교 교직원과 운영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순교육발전을 위해 애쓴 교직원과 학부모에게 시상식을 거행했다.

화순교육상에는 학생 독서지도와 학급경영 우수교사로 전국 100대 교육과정 우수학교 지정에 공헌한 윤인순 사평초 교사와 독서․토론수업 선도교사로 수업모형 개발에 앞장선 정영희 화순사평중 교사가 수상했다.

화순교육장상에는 올 학교평가 3개 영역에서 우수상을 받은 이흥상 이양초 교장, 교실수업개선에 노력한 이점자 화순초 수석교사 등 24명이 받았다.

또 교육지원활동에 애쓴 조은희 화순초 행정실장 등 5명의 교육행정 직원이 수상했다.

화순교육지원청은 화순교육여건 개선과 내고장 학교 발전에 기여한 양동복 이양초 운영위원장, 김용호 아산초 운영위원장, 이민자 화순중 학부모회장, 손영란 화순동면중 운영위원 등 4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류남규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수상자들의 노고를 치하하였고 아울러 화순교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800여명의 화순관내 교직원과 학교 지원 교육에 동참해 주신 학부모와 지역민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류 교육장은 화순교육 선진화 여건 조성에 물심양면의 지원을 아끼지 아니한 화순군과 의회, 교육위원회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 데일리모닝 홍갑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