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리나 음악회, “가을입니다”
아그리나 음악회, “가을입니다”
  • 박용구 기자
  • 승인 2012.10.0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클래식의 선율과 함께 피어오르는 가을밤의 추억

가을에 가을을 만나는 특별한 음악회가 열린다.

(사)문화예술협회는 클래식 저변확대와 건전한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12일(금) 저녁 7시 30분 유스퀘어문화관 금호아트홀에서 ‘가을입니다’라는 주제로 아그리나와 함께하는 특별한 음악회를 개최한다.

음악회 1부에서는 아그리나퀸텟 김희윤, 김율희, 백영미, 장명화, 이소연씨 등이 섬세하고 순수한 여성감성을 느낄 수 있는 5중주 실내악 연주로 ‘아그리나의 가을’을 들려준다.

2부에서는 광주지역의 대표 성악가 테너 김백호, 테너 이상화, 바리톤 정찬경, 베이스바리톤 이호민씨 등의 중후하면서 정열적인 무대로 남성감성을 느낄 수 있는 ‘노래하는 가을’이 공연된다.

(사)문화예술협회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알 수 있는 곡을 선곡해 관객들이 함께 호흡하고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 하였으며, 음악회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아름다운 클래식의 선율에 행복한 가을밤의 추억을 만들어 갔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가을의 낭만과 서정을 한껏 느끼고 향유 할 수 있는 특별한 음악회는 광주 유스퀘어문화관 금호아트홀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시작되며, 공연 시간은 약 80분 동안 진행된다.

한편 (사)문화예술협회는 바로크음악에서 영화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독특한 아이디어와 새로운 레퍼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문화예술전문 사회적기업이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사단법인 문화예술협회 062-384-203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