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뉴 쏘렌토R 본격 출시
기아차, 뉴 쏘렌토R 본격 출시
  • 김다이 기자
  • 승인 2012.07.15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 리더 60명을 대상으로 쇼케이스 열어

상품성 강화를 통해 신차에 준하는 차량으로 다시 태어난 기아차 ‘뉴 쏘렌토R’가 본격 출시됐다.

기아자동차(주)는 지난 14일(토) 기아차 압구정 사옥 1층 라운지에서 ‘소셜 리더’를 대상으로 ‘뉴 쏘렌토R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지난 달 21~30일까지 진행된 기아차 페이스북 이벤트 응모자 중 기아차가 선정한 ‘소셜 리더’ 60명(30명 선정, 1인 동반)이 초청됐으며, 기아차는 쇼케이스 현장에 ‘뉴 쏘렌토R’을 전시하고 참가자들이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간단한 핑거푸드와 함께 ‘스탠딩 파티’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소셜 리더’들은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뉴 쏘렌토R을 직접 체험하고 시승 할 수 있었다.

또한 라운지 현장에는 뉴 쏘렌토R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패밀리 캠핑 컨셉’을 표현한 ‘레저 존’과 신기술, 디자인 등을 자세히 설명한 ‘테크놀로지 존’을 마련해 ‘소셜 리더’들의 이해를 도왔다.

기아차 관계자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뉴 쏘렌토R 쇼케이스 응모 이벤트에 선정된 소셜 리더들답게 차량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았으며, 고객들이 직접 뉴 쏘렌토R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어 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10일(화) 신규 플랫폼 적용, 연비 개선, 첨단 신기술 탑재 등 신차급 수준의 상품성 강화를 통해 신차에 준하는 차량으로 다시 태어난 ‘뉴 쏘렌토R’을 본격 출시했다./김다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