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개방형직위 ‘환경복지전문위원’ 공개모집
광주시, 개방형직위 ‘환경복지전문위원’ 공개모집
  • 박용구 기자
  • 승인 2012.05.2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1일부터 15일까지 응시원서 접수

광주시는 시의회사무처 개방형직위 ‘환경복지위원회 전문위원’을 공개모집 한다고 밝혔다.

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다른 관계법령에 의거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로서 모집직위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다.

응시를 희망한 자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경력증명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학위증 사본, 각종 자격증․학위연구논문 또는 연구실적 등 본인의 능력을 입증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구비해 오는 6월 11일부터 15일까지 광주시청 1층 민원실에 직접접수 또는 우편접수 하면 된다.

광주시는 응시원서 접수 후 선발시험위원회와 인사위원회의 심의 등의 절차를 거쳐 임용권자가 적격자를 최종 결정한 후 임용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환경복지전문위원 공개모집은 의정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금번에 환경복지전문위원 직위가 개방형 직위로 변경됨에 따라 충원하게 된 것” 이라면서 “시의회 소관위원회의 원활한 활동지원을 위해 유능한 전문가가 많이 응모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광역시 홈페이지(www.gwangju.go.kr) '시험정보란'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고, 문의사항은 총무과(전화 062-613-2871)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