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제너시스BBQ, 가맹사업자 금융지원 협약 체결
광주은행-㈜제너시스BBQ, 가맹사업자 금융지원 협약 체결
  • 정인서 기자
  • 승인 2012.05.03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협약서를 들고 있는 왼쪽이 윤홍근 ㈜제너시스BBQ회장, 오른쪽이 송기진 광주은행장,

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과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3일 광주은행 본점에서 BBQ 가맹사업자를 위한 금융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광주은행과 ㈜제너시스BBQ는 공동마케팅을 통해 상호이익 증대하고 BBQ 가맹사업자의 원활한 금융지원 등 실질적인 방안을 함께 모색하기로 했다.

이 협약식을 계기로 광주은행은 BBQ 가맹사업자에 대하여 'KJB 프랜차이즈 대출' 상품으로 대출한도 및 금리 우대 등의 금융 서비스를 지원하고, ㈜제너시스BBQ도 시장성 및 성장성이 양호한 가맹사업자를 광주은행에 우선적으로 소개하기로 했다.

㈜제너시스BBQ는 ‘BBQ치킨’을 시작으로 ‘BHC치킨’, ‘닭익는 마을’ 등 12개의 브랜드를 갖고 있으며, 전 세계 3500여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KJB광주은행 기업영업전략부 이정학 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광주은행과 ㈜제너시스BBQ가 가맹사업자에게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신규 자영업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하며 “지역은행의 역할과 소임인 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