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내현 당선자, “MB정권의 비리를 철저히 규명 할 터”
임내현 당선자, “MB정권의 비리를 철저히 규명 할 터”
  • 박재범 기자
  • 승인 2012.04.11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북구 주민 여러분! 그리고 저의 승리를 위해 동고동락 해온 민주통합당 당원동지 및 선거캠프 관계자, 지지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변혁의 중차대한 시기에 저 임내현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승리의 요인이 무엇이냐고 물어보십니다. 저는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정권교체를 통해 99% 서민이 활짝 웃는 참세상을 만들어 달라는 북구 주민들의 명령이자 지혜로운 선택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영광스러운 승리는 제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북구주민, 더 나아가 국민의 승리라고 하겠습니다.

지금 우리는 오만과 불통으로 민생을 파탄내고 국민을 분노로 몰아넣은 이명박 정부와 새누리당을 심판하고 정권교체를 이루어 내야하는 중대한 책무를 안고 있습니다.

저 임내현은 제19대 국회의원으로서 국민의 명령이자 염원을 반드시 이루어 내겠다고 약속드립니다. 또한 북구의 발전을 획기적으로 이끌어 내겠습니다.

저 임내현이 19대 국회에 가서 첫째, 전국인맥을 활용하여 많은 예산과 기업을 유치하겠습니다. 둘째, 재벌개혁과 조세개혁을 통해서 보편적 복지를 실현하겠습니다. 셋째, 검찰개혁에 앞장서겠습니다. 넷째, BBK 진상을 밝히고, 민간인 불법사찰 등 MB정권의 비리를 철저히 규명하겠습니다.

끝으로 그동안 저와 경쟁을 펼쳤던 세분의 후보들께 심심한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희망 북구를 위해 힘을 모아 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또한 세분이 추진하고자 했던 정책 가운데 북구와 국가 발전에 꼭 필요한 것들은 당리당략을 넘어 포용하겠다는 것을 아울러 말씀드립니다.

존경하는 북구 주민 여러분!
한 표 한 표를 모아주신 뜻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 은혜에 보답하는 길이 무엇인지도 잘 알고 있습니다. 저 임내현과 함께 화합과 소통의 새로운 정치시대를 열어 나갑시다.

북구민 여러분, 사랑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