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병완 당선자, “약속한 공약 이행 반드시”
장병완 당선자, “약속한 공약 이행 반드시”
  • 박재범 기자
  • 승인 2012.04.11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먼저 저와 민주통합당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리고 끝까지 선전해주신 이민원 후보와 강도석 후보께도 심심한 경의를 표합니다.

저의 당선은 열악한 남구 재정을 해결하고, 중단 없는 남구발전에 매진하라는 남구 주민들의 명령이자 대선승리에 대한 열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저는 가장 먼저 남구에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재정기반 확충을 위해 지난 3월 완공된 CGI센터와 문화기술(CT)연구원 설립을 통해 남구를 명실상부한 첨단문화산업의 메카로 만들겠습니다.

또 남구 재정에 부담을 주지 않는 국비예산을 확보해 문화교육특구에 걸맞은 문화교육시설과 주민편익시설을 확충하겠습니다.

특히 파산위기에 처한 지방재정 건전성을 확보하고, 이명박 정부들어 악화된 국가재정 건전성의 회복과 보편적 복지를 위한 재원 조달을 위해 재정 개혁을 추진하겠습니다.

그동안 의정활동을 하면서 가장 중점을 두었던 소통정치와 생활정치 실현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반드시 약속드린 공약 이행을 통해 우리 아들·딸들이 좋은 환경에서 공부하고, 높은 임금을 받는 좋은 일자리를 갖고, 우리 어르신들이 노후 걱정을 하지 않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남구를 만들어 나겠습니다.

아울러 경제파탄, 민생파탄의 주범인 이명박 정부와 새누리당에 대해 심판하신 남구 주민들의 뜻을 받들어 오는 12월 대선에서 꼭 정권교체를 이뤄내겠습니다.

다시한번 남구주민 여러분의 현명한 판단에 감사드리며, 더 낮은 자세로 더 열심히 일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