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전남 생활체육 대축전 개최 준비 박차
완도군, 전남 생활체육 대축전 개최 준비 박차
  • 윤용기 기자
  • 승인 2024.07.1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24곳 경기장에서 진행, 2만명 참여 예상
▲ 완도군, 전남 생활체육 대축전 개최 준비 박차

전남 완도군이 10월 열리는 ‘제36회 전라남도 생활체육 대축전’ 홍보와 정보 제공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제36회 전라남도 생활체육 대축전’은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완도 공설운동장 등 24곳 경기장에서 열리며 육상과 수영, 축구, 야구 등 24개 종목에 2만여명의 선수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홈페이지 첫 화면은 국내 최초 개관한 완도해양치유센터와 대축전 슬로건인 ‘치유의 섬 완도에서 화합하는 전남 생활체육 대축전’을 부각해 디자인됐다고 전했다.

홈페이지는 △대회 소개 △행사 정보 △대회 정보 △개최지 안내 △알림 마당 등 5개 메뉴로 구성됐다.

각각의 메뉴를 통해 종목별 경기 일정과 장소, 관광, 음식, 숙박, 해양치유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대회 기간에는 종목별 대진표, 경기 결과, 사진, 홍보 영상 등을 실시간으로 게시할 계획이다.

홈페이지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접속하는 기기에 따라 화면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반응형’으로 제작돼 손쉽게 볼 수 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지난해 설군 이래 최초로 우리 군에서 전남 체육대회와 장애인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만큼 이번 대축전 준비에도 최선을 다해 전남도민이 화합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