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24곳 경기장에서 진행, 2만명 참여 예상
24곳 경기장에서 진행, 2만명 참여 예상
전남 완도군이 10월 열리는 ‘제36회 전라남도 생활체육 대축전’ 홍보와 정보 제공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제36회 전라남도 생활체육 대축전’은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완도 공설운동장 등 24곳 경기장에서 열리며 육상과 수영, 축구, 야구 등 24개 종목에 2만여명의 선수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홈페이지 첫 화면은 국내 최초 개관한 완도해양치유센터와 대축전 슬로건인 ‘치유의 섬 완도에서 화합하는 전남 생활체육 대축전’을 부각해 디자인됐다고 전했다.
홈페이지는 △대회 소개 △행사 정보 △대회 정보 △개최지 안내 △알림 마당 등 5개 메뉴로 구성됐다.
각각의 메뉴를 통해 종목별 경기 일정과 장소, 관광, 음식, 숙박, 해양치유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대회 기간에는 종목별 대진표, 경기 결과, 사진, 홍보 영상 등을 실시간으로 게시할 계획이다.
홈페이지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접속하는 기기에 따라 화면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반응형’으로 제작돼 손쉽게 볼 수 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지난해 설군 이래 최초로 우리 군에서 전남 체육대회와 장애인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만큼 이번 대축전 준비에도 최선을 다해 전남도민이 화합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