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청소년과 통하다”
영광군, “청소년과 통하다”
  • 박병모 기자
  • 승인 2023.05.2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종만 군수와 청소년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 영광군, “청소년과 통하다”

영광군은 지난 2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찾아가는 혁신소통의 날-청소년편’을 개최했다.

이번‘찾아가는 혁신소통의 날’은 청소년들이 또래의 시각에서 지금 절실히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인지, 어떤 정책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효과를 가져다줄 수 있는지, 눈높이에 맞는 제안을 자유로이 함으로써 군정에 적극 반영해 영광군과 청소년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정책 제안을 수렴하고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현장참여자 약 70여명이 참석함과 더불어 지난 청년편과 마찬가지로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통한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참여의 폭을 확대했다.

1부‘강종만 군수와의 토크콘서트’에서는‘Never, Never, Never give up’이란 주제로 누구나 자신의 의도와 관계없는 실패와 좌절의 순간이 있을 때 절대 포기 말라는 이야기를, 2부에서는 청소년들의 군정에 대한 톡톡 튀는 아이디어 및 정책 제안,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고 격식과 틀에 구애 없이 자유롭게 토의하는‘타운 홀미팅’방식으로 제안 및 논의했다.

강종만 군수는“청소년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리며 이렇게 영광군과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지역 발전을 위해 군 정책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감사하다”며“청소년들이 지역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며 6월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경찰, 소방, 군인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추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