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4월 26일까지 접수
2023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4월 26일까지 접수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04.20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ㆍ회장 양의식)와 한국모델협회(KMAㆍ회장 임주완)는 아시아 최고의 모델이 탄생하는 ‘2023 페이스 오브 아시아 with 팬투(FANTOO)’의 한국 예선인 페이스 오브 코리아를 오는 527일 광명 테이크호텔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상금 3,000만원이 수여되는 페이스 오브 코리아대회의 접수기간은 2023426일 까지이며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사이트(www.amfoc.org)에서 직접 접수하면 된다.

페이스 오브 아시아결선무대 진출자는 서울패션위크, 아시아오픈컬렉션, 아시아모델어워즈 참가 및 해외 진출의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이번 대회는 팬투(FANTOO)를 통한 사전 투표와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이 멘토로 참여하여 모델로서 뿐만 아니라 현재 트랜드에 맞는 전문적 부분을 심도 있게 심사, 한국 대표 모델로서 2023년 아시아 모델들과 치열한 경쟁을 할 수 있는 최고의 프로 모델을 선정 할 예정이다.

또한, 시니어 모델, 키즈 모델들도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패션쇼를 통해 한국 모델 축제의 장을 연다.

한편, 202313주년을 맞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는 한국 일본 중국 몽골 필리핀 카자흐스탄 미얀마 인도네시아 방글라데시 인도 등 최대 25개국의 지역 예선전을 거친 아시아를 대표하는 남녀 엘리트 모델들이 한국에 모여 아시아 최고의 모델을 뽑는 대회로 국가별 대표를 선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한국 관련 산업과 문화가 아시아와 교류· 소통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그 기능을 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와 한국모델협회 공동주최,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주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후원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