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장덕도서관, ‘시도 읽고, 행복 찾는 시 낭송’ 회원 모집
광산구 장덕도서관, ‘시도 읽고, 행복 찾는 시 낭송’ 회원 모집
  • 박병모 기자
  • 승인 2023.03.13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부터 5월30일까지 10주간 운영...수강생 14일부터 선착순 모집
표현력 기르고, 시 이해도 향상, 자신의 목소리 찾는 효과 

광주 광산구 장덕도서관이 ‘나를 찾아가는 행복한 시 낭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나를 찾아가는 행복한 시 낭송’ 프로그램 모집 포스터/광산구

시 낭송인 만큼 기초 이론부터 학습하면서 매시간 한 편의 시를 낭독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오는 28일부터 5월30일까지 10주간 운영한다. 수강생들의 표현력을 기르고 시를 깊이 이해하며 자신의 목소리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주중 낮 시간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일과 시간 이후인 저녁 7시에 운영한다.

특히, 마지막 차시에는 지인들을 초청하여 그간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단상에 서서 시를 낭송하는 콘서트로 마무리할 계획이다.

참여 신청은 14일 오전 9시부터 광산구 평생학습포털(edu.gwangsan.go.kr)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및 궁금한 사항은 광산구통합도서관 누리집(lib.gwangsan.go.kr)과 평생학습포털에서 확인하거나 062-960-3992로 전화해 문의하면 된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코로나 시대가 끝난 이후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시도 읽고 행복도 찾는 시낭송 교실을  운영하게 됐다"며 "소소한 일상생활이나마 시를 읽으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