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레전드 여신 최수연, ‘본드걸’ 화보 공개
머슬마니아 레전드 여신 최수연, ‘본드걸’ 화보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3.01.20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머슬마니아 1세대 레전드 비키니 여신 최수연의 표지와 미공개 화보가 공개됐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는 2월호 출간을 기념해 커버걸 최수연의 표지컷과 미공개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2013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미즈비키니 클래식 1위를 차지한 최수연은 어메이징 섹시 스파이라는 콘셉트로 무려 8년 만에 컴백한 맥스큐 표지-화보를 통해 완벽한 몸매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본드걸로 분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원조 포켓걸로도 유명한 최수연은 싱가포르에서 열린 2022 머슬마니아 아시아 내추럴 챔피언십에서 미즈비키니 클래식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화려한 부활을 알렸다. 긴 공백기를 깨고 무려 8년 만에 맥스큐를 통해 클래스는 영원하다라는 말을 몸소 증명한 그녀는 남편이자 머슬마니아 세계 최초 피지크 챔피언인 박형성과 함께한 화보 촬영에서 전성기를 능가하는 환상적인 몸매와 농염한 매력으로 시선을 강탕했다.

최수연은 한창 전성기일 때 연기처럼 사라진 이유에 대해 “3년 동안 열심히 준비한 2013년 머슬마니아에서 1위를 한 후 목표를 이루고 난 뒤 지독한 번아웃이 왔다면서 긴 공백기를 깨고 맥스큐 2월호를 통해 남편인 박형성과 함께 부부 동반 표지를 장식할 수 있게 돼 꿈만 같다는 들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수연은 맥스큐 2월호에서 상대를 유혹해 비밀 정보를 캐내는 완벽한 스파이로 변신해 출간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레전드 비키니 여신 최수연의 매력이 가득 담긴 맥스큐 2월호는 전국 중대형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맥스큐에서 발행하는 머슬퀸 화보집인 시크릿비’ 2호 최소현 화보집은 새해 최고의 화제작으로 급부상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