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문화원, 15일부터 "NOW.ART FESTIVAL" 개최
광주 서구문화원, 15일부터 "NOW.ART FESTIVAL" 개최
  • 정인서 시민기자
  • 승인 2022.12.1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20일 광주학생회관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올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성과 공유 행사,

광주 서구문화원은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과 김대중컨벤션센터 등에서 2022년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의 추진 내용과 결과물을 공유하는 성과공유 행사인 “NOW.ART FESTIVAL”를 연다.

“NOW.ART FESTIVAL”포스터

이번 “NOW.ART FESTIVAL”을 통해 올 한 해 동안 운영한 다양한 부대사업과 기획사업의 성과를 알리고, 예술강사 대상 워크숍과 문화예술 체험프로그램 등이 운영된다.

16일 열리는 예술강사 대상 워크숍에서는 조정화 강사의 ‘아트감성교실-도형심리’ 특별강의와 기획사업 ‘별난연구 실험실’에 참여한 3팀의 결과 공유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별도로 진행된다.

문화예술 체험프로그램으로는 공예부문은 한지나무D.Lab의 전통자개 칠공예, 무용부문은 태이움직임교육연구소의 알록달록 상상력 전시, 연극부문은 아트컬쳐너랑나랑의 복면 쓰고 런웨이가 17일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1층에서 진행된다.

“NOW.ART FESTIVAL” 성과공유 전시는 15일 오후 5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1층 전시실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체험프로그램은 각 20명까지 선착순으로 사전 신청을 받는다.

정인서 광주 서구문화원장은 “이번 페스티벌은 우리 지역 학생들의 문화적 감성을 일깨우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적 상상력을 일으키는 노력의 하나이다”면서 “문화중심도시 광주의 예술강사들과 학생들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에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체험프로그램 사전 신청 링크: https://forms.gle/DpjpmfyVjTcAeLji6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