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 ‘표지모델 장식’ 21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려
2022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 ‘표지모델 장식’ 21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려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10.20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짱들의 버킷 리스트인 맥스큐표지모델을 선발하는 2022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가 1021일 일산 킨텍스 7홀에서 개최된다. 맥스큐인터내셔널이 주최하고, IDEA KOREA(회장 전은영)와 맥스큐인터내셔널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직업, 나이, 운동 경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맥스큐표지모델의 영광은 누가 차지할 지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K-피트니스 산업은 물론 헬스&뷰티 시장을 이끌어갈 모델을 선발하는 2022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는 오픈과 클래식 부문으로 진행된다. 2022 IDEA KOREA 피트니스 컨벤션의 메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2022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는 비치웨어 모델 진캐주얼 모델 스포츠웨어 모델 커머셜 광고 모델 등 총 4개 종목이 진행된다. 4개 종목 모두 단일 라운드로 진행되며, 입상자에게는 광고모델 기업 매칭, 맥스큐 미디어 소개, 방송 출연 연결, 대화사진 무상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맥스큐 김근범 발행인은 작년 제주에서 비대면 심사로 진행한 2021 맥스큐 표지모델 콘테스트가 코로나 대확산에도 불구하고 높은 참여와 관심이 집중돼 올해에는 IDEA KOREA와 함께 정식 피트니스 대회로 진행하게 됐다면서 몸짱들의 버킷 리스트인 맥스큐 표지모델의 주인공은 누가 될 지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국내 최고의 헬스 남성잡지인 맥스큐는 매호 완판 신화를 기록하며 국민 건강 증진은 물론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면서 K-피트니스를 대표하는 아이콘이자, 대표 미디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