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퀸’ 주인공들, 18일 머슬마니아 대회장서 팬사인회
‘맥스퀸’ 주인공들, 18일 머슬마니아 대회장서 팬사인회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9.08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은지, 김자연, 류세비, 신다원, 정한나, 이한별, 유예주, 신새롬 (사진=머슬마니아)
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은지, 김자연, 류세비, 신다원, 정한나, 이한별, 유예주, 신새롬 (사진=머슬마니아)

몸 좋은 센 언니들의 불꽃 튀는 대결로 화제가 되고 있는 서바이벌 헬스 예능 맥스퀸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발행인 김근범)와 영상 미디어그룹 레드플레이제트(대표 남병욱)가 공동 기획, 제작한 국내 최초 서바이벌 헬스 예능 맥스퀸, 첫 번째 여왕의 탄생시즌 1 주인공들은 오는 918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최하는 2022 머슬마니아 대회장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해 화제다.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맥스퀸, 첫 번째 여왕의 탄생은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 여자 그랑프리 수상자 8명이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숨막히는 대결을 펼치는 리얼 서바이벌 헬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이루어진 맥스퀸, 첫 번째 여왕의 탄생3라운드 총 17개의 경기를 통해 최후의 왕좌를 가리는데, 라운드가 진행될수록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치열한 대결과 멈출 수 없는 승부욕으로 영상 공개 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96일부터 유튜브 맥스큐TV 채널에서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에 독점 공개되는 맥스퀸, 첫 번째 여왕의 탄생에는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대세헬스 남성잡지인 맥스큐를 품절시킨 완판녀김은지-김자연-류세비-신새롬-신다원-유예주-이한별-정한나가 총출동해 인기다. 11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맥스퀸, 첫 번째 여왕의 탄생은 약자 지목대결 예능게임을 시작으로 라운드를 진행할수록 흥미와 재미가 배가돼 올추석 인기 예능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맥스퀸영상 공개를 기념해 출연 모델인 김은지-김자연-류세비-신새롬-신다원-유예주-이한별-정한나는 오는 918일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회하는 머슬마니아 대회장에서 브레이크 타임인 오후 12시부터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팬사인회에 참여한 팬들을 위해 단독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매거진에 친필 사인 및 포토타임도 진행해 관심을 끈다.

 

리얼 서바이벌 헬스 예능 맥스퀸, 첫 번째 여왕의 탄생16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맥스큐TV 채널을 통해 9월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과연 최고의 맥스퀸은 누가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