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머슬마니아, ‘별들의 전쟁’ 9월 18일 광명시에서 개최
2022 머슬마니아, ‘별들의 전쟁’ 9월 18일 광명시에서 개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8.30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머슬마니아)

숀리, 이원준, 유승옥, 낸시랭, 레이양, 최설화, 류세비, 이연화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머슬마니아가 오는 918일 일요일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화려한 막을 연다.

머슬마니아 코리아(프로모터 김근범)가 주최하고,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와 맥스큐 인터내셔널이 공동 주관하는 스포맥스X이지프로틴과 함께하는 2022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이하 2022 머슬마니아 대회)개최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피트니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맥스X이지프로틴과 함께하는 2022 머슬마니아 대회는 머슬마니아 클래식피지크피규어모델미즈비키니 등 기존 5개 종목과 올해부터 신설된 종목인 트랜스포메이션 등 총 6개 종목이 진행된다. 특히 그동안 남성들만 참여 가능했던 피지크 종목은 올해부터 여성들도 참여가 가능하며, 신설 종목인 트랜스포메이션은 운동과 다이어트를 통해 몸짱 변신에 성공한 비포&애프터가 뚜렷한 참가자들의 각축전이 예상된다. ,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각 종목별 노비스 종목을 진행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도록 문턱을 낮춘 것이 특징으로, 참여와 수상의 폭을 넓혀 치열한 경쟁과 함께 모두가 함께하는 피트니스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머슬마니아 코리아 김근범 프로모터는 코로나 대확산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상반기 대회를 개최하지 못했다면서 오랫동안 머슬마니아를 기다려준 팬들과 선수분들을 위해 이번 대회 특전으로 전 종목 그랑프리 수상자에게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3년도 단독 표지모델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운동인들의 버킷 리스트인 <맥스큐> 단독 표지모델 기회 제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포맥스X이지프로틴과 함께하는 2022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2차 참가신청은 99일까지 스포맥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대회 관련 문의사항은 머슬마니아 코리아 공식 메일(musclemania@spomax.net)과 카페(http://cafe.naver.com/muscle)를 통해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