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레이싱모델 김가온, ‘우월한 피지컬, 신세대 멀티플레이어 모델’
[인터뷰] 레이싱모델 김가온, ‘우월한 피지컬, 신세대 멀티플레이어 모델’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8.0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싱모델 김가온 (본명:김재영은 누구보다 부지런한 모델이다. 모델행사 스케줄은 한달전에 이미 예약이 끝난다. 팬들이 만들어주는 소규모 행사부터 오토살롱위크같은 대형 행사까지 소화할려면 한달에 평균 300~400km정도 이동한다. 촬영이 없는날은 인스타그램(@pkjy1003)에 포스팅도 해야하고 요즘 부쩍 재미를 붙인 유튜브에 업로드도 해야 한다. 간간이 스마트폰 앱으로 구동되는 실시간 방송으로 팬들과 재밌는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

모델로서 김가온은 매우 좋은 신체조건을 보유하고 있다. 마스크는 청순하지만 손발이 길어서 포즈가 시원시원하다. ·하체 밸런스가 워낙 좋아서 의상이나 컨셉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한다.

아직 모델업계에서 지명도가 높지 않지만,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20만을 넘을 정도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는 레이싱모델 김가온을 시민의소리가 만났다.

* 본 인터뷰는 구어체로 작성되었다.

라그나로크 20주년 페스티벌(2022년7월)

Q. 자기소개 부탁한다.

안녕하세요 모델 김가온 입니다 반갑습니다

Q. 모델에 입문한 계기는?

인스타에 올린 사진을 보신 작가님과 에이전시에서 촬영 문의가 많이 와서 자연스럽게 모델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Q. 모델경력이나 수상경력을 간단하게 소개한다면?

2018 하트베어 F&B 전속모델 세미위너

2018 퍼니지컴퍼니 AWARDS 레이싱모델 CAR POSE

2019 아주자동차대학 모터쇼

2019 오토살롱위크

2020 한국레이싱모델어워즈 최우수 포토제닉상

2020 코리아 로드레이싱 챔피언십(KRRC)

2020~2021 ASA KIC-CUP 투어링카레이스 본부팀

2021 GOCAF 국제아웃도어캠핑 레포츠페스티벌

2021 Xev 트렌드코리아

2021 오토살롱위크

2021 서울모빌리티쇼

Q. 자신있는 신체부위는?

슬랜더 몸매가 장점 이라고 생각합니다

Q. 전공은 무엇인가?

전공은 사범학부 특수교육과 입니다

2021 오토살롱위크 현장

Q.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데, 한달 이동거리가 대략 얼마나 되나?

이동거리를 정확히 알지는 못하지만 7월에는 제주도, 부산, 포항, 서울을 왔다갔다 했었어요^^

Q. 촬영지로 가장 멀리 가본곳 & 에피소드가 있다면?

푸켓이 가장 처음 멀리 가본 곳이라 기억에 남고, 가는 곳 마다 풍경이 아름다워서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Q. 방문해 본곳 중 일반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촬영지는?

서울숲이요 가장 많이 가본 곳이라 직장같은 곳이기도 해요 산책하기에 정말 좋아요

Q. 항상 낯선 사람을 대하는 직업인데, 분위기를 잘 이끌어가는거 같다 친밀도를 높이는 본인만의 비결은?

모든 분들께 친절하게 대하려고 노력하고 잘 웃으려고 하는 편이에요^^ 사실 처음 보는 분과 친해지고 싶지만 낯을 많이 가립니다!

Q. 행사 중이나 끝나고 난후 스트레스는 어떻게 해소하나(음주, 운동, 영화)

술은 거의 안하고 유튜브를 보거나 드라마를 보면서 쉬어요

Q. 이번 그라비티 20주년 행사는 코스프레라서 생소하지 않았나?

코스프레를 한 제 모습을 보고 나름 만족했고 귀여운 캐릭터라서 좋았어요 다들 잘 어울린다고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Q. 지스타가 대표적인 게임전시회로 코스프레가 주를 이루는데, 참가할 의사가 있나?

네 그럼요 참가 하고 싶어요 다른 코스프레도 도전해 보고 싶어요

Q. KIC CUP 본부모델 이후 현재 소속된 레이싱팀은 없는데, 만약 레이싱팀에 들어다면 어떤 분위기의 팀에 소속되고 싶은가?

레이싱팀 분위기는 단합력도 좋고 화기애애 해야겠죠. 레이싱팀에 들어 간다면 선후배간 사이좋게 지낼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선배님들 말씀도 귀담아 듣겠습니다.

Q. 앞으로 도전해 보고 싶은 분야?(방송, 스포츠 등)

저는 지금 제가 하고 있는 모델일에 매우 만족해요. 앞으로는 다방면으로 더 많이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제 유튜브 채널에 다양한 영상을 올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Q.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안녕하세요 팬 여러분! 김가온을 사랑해 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를 좋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덕분에 제가 더 열심히 일을 할 수 있었어요작년과 올해는 행사나 경기장에서 팬분들의 사랑을 많이 느낄 수 있던 해여서 참 감사하고 행복했어요유튜브나 방송으로도 더 많이 소통 하려고 노력 중이에요.

앞으로도 저 김가온 많이 관심 가져 주시고 유튜브 심쿵가온구독 부탁드려요. 실시간 방송으로 소통도 열심히 할테니 자주 뵈어요그리고 항상 발전하는 모델이 되려고 노력할게요레이싱모델은 레이싱팀에 소속되어 일을 해야 빛이 난다고 생각해요어느 곳이든 팀을 알리고 소속팀의 선수를 응원하며 열심히 하는 레이싱모델이 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