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이순신광장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 개최
여수시 이순신광장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 개최
  • 송이수 기자
  • 승인 2022.07.2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하는 동행, 사회적경제가 꿈꾸는 세상

20개 사회적경제기업 참여, 홍보 부스 및 프리마켓 운영
오는 30일 여수시 이순신광장에서 ‘2022년 여수시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가 열린다(사진=여수시 제공)
오는 30일 여수시 이순신광장에서 ‘2022년 여수시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가 열린다(사진=여수시 제공)

전남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오는 30일 여수시 이순신광장에서 ‘2022년 여수시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가 열린다고 26일 밝혔다.

‘함께하는 동행, 사회적경제가 꿈꾸는 세상’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 가치와 관련 상품을 알리고,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수시가 주최하고 여수시(예비)사회적기업협의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20여개 사회적경제기업과 단체가 참여해 홍보 부스와 프리마켓을 운영할 예정이다.

기념식에서는 사회적경제 홍보영상 상영, 유공자 표창에 이어 사회적경제의 염원을 담은 퍼포먼스, 후원금 전달 등이 이어진다.

특히 ‘우리 회사 썰 푼다’라는 주제로 사회적기업 직원들의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사연 읽어주는 라디오’가 진행돼 사회적경제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를 주관한 여수시(예비)사회적기업협의회 송승하 회장은 “사회적경제가 추구하는 연대와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시민들께서 직접 보고 참여하는 과정을 통해 사회적경제의 가치가 확산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