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백성혜 · 최인혜’ 골프 화보 공개
맥스큐, ‘백성혜 · 최인혜’ 골프 화보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7.25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사진=맥스큐)

치명적인 매력으로 SNS를 뜨겁게 달군 판타지 여신 백성혜-최인혜의 골프 화보가 공개됐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8월호 커버걸로 낙점된 백성혜-최인혜는 공개된 골프 화보를 통해 완벽한 핏과 환상적인 몸매, 역대급 케미를 선보이며 출간 하루 만에 네이버 베스트셀러에 선정되며 온라인 서점에서도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다.

고품질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투에니스홀과 명품 골프백 허스키와 함께한 이번 화보촬영은 서머 판타지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는데, 백성혜-박은혜는 골프 여신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백성혜-최인혜는 요즘 핫한 트레드인 골프를 콘셉트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8월호 정식 출간 전인 온라인 서점 예약판매에서 품절을 기록, ‘완판녀등극에 성공했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창간 10주년 기념호인 202010월호와 머슬퀸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비’ 6호동시 표지모델로 낙점돼 완판을 기록한 백성혜는 갤러리K와 함께하는 2021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에서 피트니스 여자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맥스큐와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쇼핑몰 CEO,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는 최인혜는 인드레라는 닉네임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로 맥스큐’ 20216월호 화보기사에 소개되며 남성 독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거부할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선보인 백성혜는 “2년 만에 맥스큐 커버를 장식해 감회가 새로웠다면서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백성혜라는 이름 석 자를 각인할 인생 화보를 남길 수 있게 돼 영광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사랑스러운 여신의 미친 존재감을 뽐낸 최인혜 역시 맥스큐 독자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1년 만에 커버걸로 낙점될 수 있었다맥스큐 8월호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만족스럽다는 인사를 전했다.

판타지 여신 백성혜-최인혜가 커버를 장식한 맥스큐 8월호는 전국 중대형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 서점 선착순 구매자에 한해 코스맥스바이오 홍삼단바 1박스(12개입)를 특별 부록으로 증정해 인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