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 커플 김동민 . 정애리, 맥스큐 9월호 표지모델 낙점
‘몸짱’ 커플 김동민 . 정애리, 맥스큐 9월호 표지모델 낙점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7.07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사진=맥스큐)

도전과 변화를 멈추지 않는 머슬마니아 몸짱커플 김동민-정애리가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29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됐다. 77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바디프로필 전문 스튜디오인 비주얼라이크에서 센트리얼 필라테스와 허스키가 함께한 맥스큐 9월호 화보 촬영을 통해 김동민-정애리는 어메이징 머슬 커플이라는 콘셉트로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몸짱부부의 완벽한 케미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장성규 아나운서와 함께 머슬마니아 간판 MC로 수년간 활동해 온 김동민은 갤러리K와 함께하는 2021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에서 MC가 아닌 선수로 출전, 머슬마니아 클래식 종목 노비스 2위를 수상하며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김동민은 어린 시절 희소 근육병으로 걷는 것도 힘들었지만, 끈임없는 노력으로 병을 극복하고 체육 교사, 스포츠 캐스터, 트레이너, 스포츠 아나운서, MC 등 거침 없는 도전과 변신에 성공하며 실패를 모르는 불굴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남편 김동민과 함께 2021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에 출전한 정애리는 피규어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25월호 표지모델로 낙점돼 미녀 삼총사라는 닉네임을 얻은 정애리는 1년 동안 35kg 감량에 성공하며 산후 우울증을 극복한 몸짱엄마로 유명하다.

김동민-정애리 부부는 매호 완판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최고의 남성잡지 맥스큐에 부부 함께 단독 표지를 장식하게 돼 꿈에 그리던 버킷리스트를 이뤘다면서 평생 잊지못할 소중한 기회를 주신 맥스큐 김근범 발행인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도전을 꿈꾼다면 머슬마니아에 도전하라는 인사를 전했다.

김동민-정애리를 비롯해 수많은 몸짱커플과 새로운 피트니스 스타를 탄생시킨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는 오는 918일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2022년 하반기 대회를 개최하며, 스포맥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대회 참가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