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7월호 커버걸, ‘강주연 조애라 이은지’ 화보 공개
맥스큐 7월호 커버걸, ‘강주연 조애라 이은지’ 화보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6.27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계절, 여름을 맞아 비키니 끝판왕강주연-조애라-이은지의 비키니 화보가 공개됐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7월호 커버걸로 낙점된 강주연-조애라-이은지는 공개된 비키니 화보를 통해 시원한 파도처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어필하며 메마른 가슴을 촉촉하게 적셔주었다는 후문이다.

시원함과 청량함이 한도 초과한 머슬트리오 강주연-조애라-이은지는 다가오는 여름을 접수하기 위해 웨이브파크에 총출동했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27월호 표지모델로 낙점된 이들 3인방은 53일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웨이브파크에 등장, 범접할 수 없는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강주연은 2020년 하반기 머슬마니아 국내대회에서 미즈비키니 쇼트 1위를 차지하며 맥스큐’ 202011월호 표지모델과 온라인 미공개 화보집 맥스큐 스페셜 에디션’ 3호 모델로 낙점돼 인기를 얻었다. 필라테스 센터 애라인핏을 운영하고 있는 조애라는 2018년 상반기 머슬마니아 국내대회에서 스포츠모델 톨 3위를 수상했으며, ‘맥스큐’ 20204월호 표지모델로 낙점되며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전직 걸그룹 LPG 출신의 이은지는 필라테스 센터 루시티필라테스를 운영 중에 있으며 2018년 하반기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스포츠모델 톨 3위를 수상하면서 맥스큐’ 20194월호 표지모델에 낙점됐다.

특히 이들 3인방은 맥스큐 7월호 화보 촬영에서 서머 웨이브라는 콘셉트로 환상적인 케미와 개성 만점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강주연-조애라-이은지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과 한 화보는 624일에 출간된 맥스큐 7월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국 서점과 온라인서점에서 절찬리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