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젝코스메틱㈜ &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 (사)한국모델협회,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티젝코스메틱㈜ &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 (사)한국모델협회,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6.20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측부터 양의식 회장, 김영철 대표, 임주완 회장), 사진=(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좌측부터 양의식 회장, 김영철 대표, 임주완 회장), 사진=(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와 티젝코스메틱(대표이사 김영철), ()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 는 전략적 업무협력을 위한 3자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은 ‘K-BEAUTY의 해외시장 진출 활성화라는 공동의 목표아래 공동마케팅과 새로운 컨텐츠의 제작, 주관·주최하는 행사의 상호 협력, 자원의 공동활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이고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하였다.

피부과 전문용 화장품과 미용장비의 출시 및 이를 통한 전문피부관리 토탈케어 프로그램을 구현하고 있는 티젝코스메틱()는 이미 중국 현지에 독자 법인을 설립하고 중국 내 전국적 유통망과 교육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중국 현지에서 폭넓고 탄탄한 사업적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티젝코스메틱() 김영철 대표이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티젝의 제품과 프로그램이 한국모델협회와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의 공식 지정제품으로 선정됨으로써 해외에서 브랜드 공신력 제고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상호 협력강화를 약속했다.

()한국모델협회의 임주완 회장은 화장품은 아름다움을 구현해 주는 도구 이며 모델은 그 아름다움을 완성시키는 구현체라며 특히 75일 한복모델페스티벌에 참가하는 모든 모델이 티젝화장품과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기대감을 표시하였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양의식회장은 해외 26개국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에 K-BEAUTY의 핵심 카테고리인 화장품 기업이 함께 참여함으로써 아름다움의 완성에 한 걸음 더 다가간 느낌이다며 기쁨과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이번 세 분야의 협력이 K-BEAUTY분야기업들의 해외시장 개척에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