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민선 8기 군정 목표 방침 공모
곡성군, 민선 8기 군정 목표 방침 공모
  • 박송녀 기자
  • 승인 2022.06.1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정 목표 실천 위한 추진 전략 공모

3건 선별해 최대 50만원 시상금 지급
곡성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공모가 가능하다(사진= 곡성군 제공)
곡성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공모가 가능하다(사진= 곡성군 제공)

전남 곡성군은 민선 8기 출범을 앞두고 미래지향적이고 지속가능한 목표를 담은 새로운 군정 목표와 방침을 공모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오늘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곡성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군정 목표는 민선 8기 군정이 나아가야 할 방향, 목표, 미래 비전을 가급적 12자 내외로 역동적이고 함축적으로 표현하면 된다.

군정 방침은 군정 목표 실천을 위한 추진 전략을 말한다. 행정, 복지, 농업, 산업경제, 문화관광 등 5개 내외의 분야별 추진 전략을 10자 내외로 작성하면 된다.

군은 곡성군수직 인수위원회와의 협의를 거쳐 접수된 응모작 중 총 3건을 선별할 계획이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50만원, 우수상 30만원, 장려상 20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한다.

응모 방법은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곡성군 기획실에 제출하거나 직접 방문해 제출해도 좋다.

자세한 사항은 곡성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민선8기 곡성군 군정목표 및 방침 선정 공모’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군정 목표와 방침은 향후 4년간 곡성 군정이 나아가야 할 나침반과 같은 역할을 하게 된다. 곡성의 미래와 희망을 담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