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브랜드 택시 미인콜 “모바일 앱으로 만나보세요”
순천 브랜드 택시 미인콜 “모바일 앱으로 만나보세요”
  • 송이수 기자
  • 승인 2022.05.2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부터 본격 운영 개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가능

자동결제시스템, 택시 호출 등 유선 보다 더 편리한 시스템 전격 도입
순천 브랜드 택시 미인콜은 사용자에게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사진=순천시 제공)
순천 브랜드 택시 미인콜은 사용자에게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사진=순천시 제공)

전남 순천시는 순천미인콜, ㈜아이나비M과 함께 신속·안전·친절한 콜택시 서비스 운영을 약속하며 콜택시 모바일 앱 ‘순천미인콜’을 출시해 오는 30일부터 운영 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순천미인콜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순천미인콜’ 또는 ‘아이나비M’으로 검색해 설치 후 사용 가능하다.

위치기반 택시 호출, 자동결제시스템, 안심문자서비스 등 유선보다 더 편리하게 콜택시를 이용할 수 있고, 스마트 기기 사용이 미숙한 고객은 앱을 통해 전화로 간편하게 택시를 호출할 수 있다.

이어 순천시 공식 앱과의 연계를 통한 관광정보 제공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순천미인콜 앱 출시를 기념하여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한다. 앱을 설치하는 경우 2000원권 쿠폰, 지인에게 추천할 경우 추친인과 피추천인에게 각각 1000원권의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한 달 이내에 택시요금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순천미인콜 김형경 위원장은 “이번 앱 출시를 통해 운수종사자는 수익이 증대하고, 승객은 더 편안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리 택시 종사자들은 순천의 홍보대사라는 마인드로 택시 이용고객에게 더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앱 출시로 택시 종사자와 승객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보다 신속·안전·친절한 택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더 편리하고 안전한 시민중심 교통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