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맥스퀸을 뽑아라” 유튜브 콘텐츠 촬영 진행
맥스큐, ‘맥스퀸을 뽑아라” 유튜브 콘텐츠 촬영 진행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5.1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역대 머슬마니아 수상자들과 함께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맥스퀸을 뽑아라” 촬영을 진행해 화제다. 맥스큐에서는 지난 4월 28일 피트니스더원하계점에서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머슬퀸’ 8명과 함께 최고의 맥스퀸을 뽑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촬영에는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대세’ 헬스 남성잡지인 ‘맥스큐’를 품절시킨 ‘완판녀’ 김은지-김자연-류세비-신새롬-신서원-유예주-이한별-정한나가 총출동해 관심을 모았다. ‘맥스퀸을 뽑아라’는 맥스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로 헬스인들의 워너버인 머슬마니아 역대 수상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라운드별 게임을 통해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헬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자타공인 최고의 ‘머슬퀸’으로 사랑 받고 있는 김은지-김자연-류세비-신새롬-신서원-유예주-이한별-정한나는 1라운드 약자 지목대결 예능게임을 시작으로 라운드를 진행할수록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불꽃 튀는 대결과 넘치는 승부욕으로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빼어난 미모와 완벽한 몸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8명의 머슬퀸이 한 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게임을 통해 승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을 채택해 국내 최초 서바이벌 헬스 예능의 포문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맥스큐 발행인이자 머슬마니아 코리아 김근범 프로모터는 “코로나로 인해 실의에 빠진 많은 분들께 색다른 재미와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맥스퀸을 뽑아라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 면서 “유튜브 맥스큐TV 채널을 통해 매주 1회 맛보기 영상을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맥스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인 ‘맥스퀸을 뽑아라’ 는 1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맥스큐TV 채널을 통해 5월 첫째주부터 맛보기 영상을 선공개하고 있어 벌써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본편은 유튜브맥스큐TV 채널을 통해 서머 시즌에 공개할 예정으로 과연 최고의 맥스퀸은 누가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