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새롬 '시크릿비’, 리디북스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신새롬 '시크릿비’, 리디북스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4.01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출간하는 머슬퀸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이하 시크릿비’)가 전자책 사이트인 리드북스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엑사브라 여신 신새롬을 뮤즈로 낙점한 시크릿비10호는 출간 일주일 만에 국내 최대 전자책 사이트인 리디북스에서 잡지 여성/패션/뷰티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 출간과 함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월호 커버걸로 낙점된 신새롬은 온라인서점 예약판매 오픈과 동시에 A, B형을 모두 완판시키며 대세 머슬퀸으로 자리매김했다. 기세를 몰아 신새롬은 맥스큐 머슬퀸 디지털 화보집인 시크릿비 10호 뮤즈로 낙점되며 대세 머슬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보정속옷 브랜드 엑사브라와 함께한 시크릿비 화보집 란제리 화보에서 신새롬은 청순과 섹시를 넘나드는 마성의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1일 공개된 시크릿비 미공개 화보를 통해 신새롬은 여신 미모와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 포켓걸이라는 닉네임을 얻은 바 있다.

신새롬은 맥스큐 2월호에 이어 시크릿비 디지털 화보집을 통해 지금까지 보여드리지 않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대된다면서 맥스큐에 이어 시크릿비 화보집도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신새롬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시크릿비 화보집은 리디북스를 비롯해 국내 유명 전자책 사이트와 구글플레이북, 원스토어북스 등 전자책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