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골프쇼, ‘류세비 신새롬 유예주 등’ 맥스큐 표지모델 총출동
더골프쇼, ‘류세비 신새롬 유예주 등’ 맥스큐 표지모델 총출동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3.08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 왼쪽부터 김태양, 이원준, 정한나, 신새롬
아래 왼쪽부터 류세비, 이한별, 여시연, 유예주 (사진=맥스큐)

국내 최고의 골프박람회인 더골프쇼에 맥스큐간판 표지 모델들이 총출동해 화제다. 오는 311일 킨텍스 제2전시장 110홀에서 개최되는 제13회 더골프쇼 코리아 시즌 1에는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완판신화를 기록한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표지 모델들이 총출동, 바로스파인 시연회를 진행해 관심을 끈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주최하고 휘니, 대한생활체육협회가 후원하는 제13회 더골프쇼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 관련산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고의 골프박람회로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와 즐길거리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스포츠 이벤트 부대행사 중 가장 큰 관심을 끄는 것은 휘니-맥스큐 부스에서 진행되는 바로스파인 시연회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와대세남성잡지로 자리매김한 맥스큐를 대표하는 모델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어 화제다.

휘니와맥스큐가 함께하는 바로스파인 시연회는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제한되는 요즘, 자세 교정은 물론 온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홈 트레이닝의 대명사 바로스파인을 이용한 다양한 스트레칭을 선보여 관심이 집중된다. 바로스파인 시연회에는 머슬마니아 월드 챔프 이원준·김태양을 비롯해 정한나·류세비·이한별·신새롬·유예주·여시연·정애리·양유나·김다혜 등 맥스큐 완판 신화를 기록한 역대 표지 모델들이 참여해 벌써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스파인 시연회는 311일 오후 230분부터 1시간 동안 휘니-맥스큐 부스에서 진행되며, 맥스큐 간판 표지 모델들의 스트레칭 시연은 물론 관람객들도 직접 바로스파인에서스트레칭을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바로스파인 시연회에 참여하는 관람객들에게는 맥스큐 표지 모델들이 직접 1:1 코칭을 진행할 예정이며, 더골프쇼 박람회는 310~13일 킨텍스 제2전시장 110홀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