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 장원영, 대학생들이 뽑은 ‘떡국 같이 먹고 싶은 연예인 1, 2위“
이준호 · 장원영, 대학생들이 뽑은 ‘떡국 같이 먹고 싶은 연예인 1, 2위“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1.26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재학생 800여명 대상 설문조사 결과
(사진출처=이준호 인스타그램)

민족의 명절, 설이 다가옴에 따라 벌써부터 분주한 분위기가 맴 돌고 있다.

삼성동 코엑스 앞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서종예, SAC)는 공연제작, 연기, 모델, 방송영화 패션, 뷰티, 디자인, 무용, 실용음악, 애완동물 등을 전공하는 재학생 800여명을 대상으로 ‘설날, 떡국 같이 먹고 싶은 연예인’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1위에는 2PM 소속의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이준호(준호)가 1위에 올랐다.

배우 이준호는 무려 17.4%의 시청률을 기록했던 인기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정조대왕 ‘이산’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특유의 부드러운 모습과 해맑은 미소로 인해 많은 여심을 흔들었던 이준호는 서종예 여학생들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서 함께 떡국 먹고 싶은 연예인 1위에 올랐다.

2위에는 아이브로 활동 중인 가수 장원영이 선정되었다.

과거, 프로듀스48에서 인상적인 모습으로 1위에 올랐으며,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활약한 장원영은 현재 걸그룹 아이브(IVE)에서도 멋진 활약을 펼치며 남학생들의 열띤 성원 속에 2위에 올랐다.

3위에는 신곡 ‘겨울잠’으로 활약 중인 가수 아이유, 4위와 5위에는 쇼미더머니 이후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래퍼 비오와 에스파의 카리나가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