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선우, ‘트레이서’ 특별출연' 임시완과 대립각
배우 임선우, ‘트레이서’ 특별출연' 임시완과 대립각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2.01.1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럼에이앤씨)

배우 임선우가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각본 김현정, 감독 이승영, 제작 웨스트월드스토리)에 특별 출연, ‘신다혜’로 등장하여 극 초반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이다.극 중 임선우가 분하는 ‘신다혜’는 조세 5국이 탈세 혐의로 조사하는 오즈 식품의 이사로 각종 비리의 중심에 있는 인물로 2부에 첫 등장했다. 특히오즈식품의 탈세와 비리를 ‘황동주’(임시완 분)가 파헤쳐 나가는 과정 속에서 발생하는 대립이 극의 긴장감을 올려주며 이후 어떤 결말을 맞을지에 대해 흥미를 유발한다.

임선우는 ‘독립 영화가 사랑한 배우’라는 타이틀처럼 다수의 영화제 초청작에 출연하였으며 최근에는 제47회 서울독립영화제에서 영화 ‘퇴직금’으로 독립스타상을 수상하였다. 이어 독립영화뿐만아니라 ‘연애 빠진 로맨스’, ‘침입자’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도 참여하며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어왔다. 임선우는 이번 ‘트레이서’ 특별출연을 통해 기존에 보여주었던 담담하고 차분했던 연기와 대비되는 갑질 연기를 선보이며 강렬한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국세청 배경의 신선한 소재와 통쾌한 스토리는물론임시완을 비롯해고아성,손현주,박용우 등 명배우들의 호흡으로 화제를 모은‘트레이서’의3회는 1월 14일(금) 저녁 9시 50분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MBC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