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글로벌모터스, 일반직·기술직 74명 공개채용
광주글로벌모터스, 일반직·기술직 74명 공개채용
  • 박병모 기자
  • 승인 2021.12.2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6일까지 원서 접수...2월 말 안 입사
AI 역량 검사,서류전형, 건강검진, 면접 전형 거쳐야

광주글로벌모터스(GGM)가 일반직과 기술직 경력 및 신입사원을 공개채용 한다.

광주글로벌모터스 생산 직원들이 ‘캐스퍼’를 조립하고 있다.
광주글로벌모터스 생산 직원들이 ‘캐스퍼’를 조립하고 있다.

지난 9월 15일 신차 양산에 돌입한 이후 올 생산 목표인 1만2천 대의 캐스퍼 경차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최고 품질과 상생의 정착을 통해 목표 생산량을 달성하기 위해 공개채용에 나섰다. 

28일 광주글로벌모터스에 따르면 생산량 증가에 따른 기술직 사원과 품질 안정화를 위한 일반직 사원 선발을 위해 ▲상생 안전 ▲경영지원 ▲생산 ▲품질 관리 등 15개 분야 경력 및 신입사원 총 74명을 공개 경쟁 방식으로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올해 5차 공개채용으로 일반직은 과장(관련분야 경력 5년 이상), 대리(관련분야 경력 3년 이상), 사원(대졸 이상)이며 기술직은 신입사원으로 부서별 직무별로 모집한다.
보훈 대상자를 대상으로 한 특별채용도 함께 진행된다.

원서접수는 채용 전문업체를 통해 이날부터 2022년 1월 6일까지 11일간 받는다. 채용은 AI 역량 검사와 서류전형, 건강검진,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정, 발표한다. 최종합격자는 2월 말 안에 입사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도 신체적 조건이나 혼인 여부, 재산 등 직무와 관련이 없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고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기반한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된다.

채용 전문기관의 업무 대행과 AI 역량 검사를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채용 절차와 평가 기준 적용으로 객관성을 확보해 구직자들에게 공정한 기회가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