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이한별’ 12월호 표지 화보 공개
맥스큐, ‘이한별’ 12월호 표지 화보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11.25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머슬마니아 상반기 대회에서 스포츠모델-피트니스 종목에서 2관왕을 차지한 ‘슈퍼 맘’ 이한별의 ‘핫’ 한 비키니 화보가 공개됐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12월호 단독 커버걸로 낙점된 이한별은 출산 후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로 완벽한 몸매 변신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체인징 투 팜므파탈’ 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맥스큐 12월호 화보에서 이한별은 출산 한 달 후부터 하루 10시간 육아, 10시간 운동을 통해 24kg 감량에 성공, 2021 머슬마니아 상반기 대회 최고의 이슈 메이커로 떠올랐다. 특히 공개된 비키니 화보에서 이한별은 치명적인 매력과 팔색조 같은 변신을 선보여 출간 하루 만에 12월호 A형, B형 모두 네이버 베스트셀러에 선정되며 완판녀 등극에 성공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한별은 “출산 후 산후우울증에 빠진 엄마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 싶었다” 며 “이번 맥스큐 표지, 화보컷을 통해 엄마로서 뿐만 아니라 여성으로서 출산 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 싶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머슬마니아를 석권한 레전드‘슈퍼 맘’ 이한별이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12월호는 주요 온라인서점과 서울-대구-부산 대형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