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다영 그리스서 '첫 훈련' 후 '엄지척'
이재영·다영 그리스서 '첫 훈련' 후 '엄지척'
  • 이배순 기자
  • 승인 2021.10.19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AOK, 쌍둥이 도배로 '구단 마케팅'적극 나서

지난 16일 논란 속에 한국을 떠난 이재영·다영 자매는 17일 PAOK 구단의 뜨거운 환영 속에 테살로니키에 도착했다.

이다영 자매가 그리스구단 선수들과 함께 찍은 사진/ PAOK 트위터
이다영 자매가 그리스구단 선수들과 함께 찍은 사진/ PAOK 트위터

두 자매는 그리스 여자프로배구A1리그PAOK 테살로니키 동료와 처음 호흡을 맞춘 뒤 가진 인터뷰에서 "그리스에 오게 돼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PAOK 구단은 19일(한국시간) 공식 트위터에 이재영·다영이 팀 동료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이재영·다영 쌍둥이(LeeTwins)의 첫 훈련"이라고 밝혔다.

팬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구단 관계자 촬영 사진에서, 쌍둥이는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채 환하게 웃는 모습이었다. PAOK는 학폭논란 전까지 자매가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 주축 레프트(이재영)와 세터(이다영)를 맡아왔던 만큼, 구단 인기와 성적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직 그리스 리그 데뷔전을 치르지 않았지만, PAOK는 '이재영·다영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그 기대가 반영된 듯 PAOK의 최근 SNS 게시물 대부분은 쌍둥이 자매가 차지하고 있다.

이재영·다영 자매는 지난 2월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국내 무대에서 사실상 퇴출당했다.
무적 신분이 된 두 사람은 국외 진출을 추진했고, 지난여름 그리스 PAOK 테살로니키 구단 입단에 합의해 이재영은 6만 유로(약 8260만원), 이다영은 3만5000유로(약 4800만원)에 계약했다.

국제이적동의서(ITC)와 비자 발급 등의 절차를 마치고 지난 16일 한국을 떠나 그리스로 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