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녀 류세비, ‘시크릿 B’ 화보집 출간 기념 미공개 화보 공개
베이글녀 류세비, ‘시크릿 B’ 화보집 출간 기념 미공개 화보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08.15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출간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크릿 B’(이하 시크릿비) 화보집의 뮤즈 베이글녀류세비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됐다. 시크릿비 화보집 출간을 기념해 공개된 미공개 화보에서 류세비는 남심을 자극하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섹시 머슬퀸다운 극강의 섹시미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시크릿비는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머슬퀸 화보집으로 머슬퀸들의 아름다운 몸매와 다채로운 매력을 감상할 수 있어 화제다. 출간 전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시크릿비 1호는 맥스큐를 대표하는 머슬퀸류세비와 박은혜의 화보집을 모아 출간되며, 한 권에 두 명의 머슬퀸 화보집을 만나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머슬퀸들의 버킷 리스트로 손꼽히는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단독 표지를 세 번이나 장식하며 맥스큐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류세비는 공개된 미공개 화보를 통해 신이 내린 완벽한 몸매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화보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표지 모델을 장식할 때마다 완판 신화를 기록한 완판녀류세비는 시크릿비 화보집 1호 모델로 선정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시크릿비 화보집을 구매하신 분들께 선착순 한정 특별 부록으로 제공되는 포토카드를 통해 류세비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완판녀류세비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시크릿비 1호 화보집은 예스24-인터파크-알라딘-교보 등 주요 온라인서점은 물론 전국 중대형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구매자에게는 류세비-박은혜의 포토카드 2세트(10)을 무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