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최병찬, SBS '사내 맞선' 에서 김세정 과 현실남매 호흡
빅톤 최병찬, SBS '사내 맞선' 에서 김세정 과 현실남매 호흡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08.13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병찬, SBS '사내 맞선' 훈남 남동생 신하민 役 발탁...천방지축 친근 매력 예고
최병찬, KBS2 '연모'-SBS '사내맞선'...연이은 화제작 캐스팅 '청춘 스타' 활약 기대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빅톤(VICTON)의 최병찬이 SBS 새 드라마 '사내 맞선'에 캐스팅 됐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빅톤 최병찬이 SBS 새 드라마 '사내 맞선'(극본 한설희·홍보희, 연출 박선호,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크로스픽쳐스)의 '신하민' 역할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해화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사내 맞선'은 탁월한 외모와 두뇌, 엄청난 재력, 사업가로서의 수완까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재벌 3세 강태무(안효섭 분)와 우연한 사고(?)로 자신의 회사 대표인 그와 맞선을 보게 된 신하리(김세정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달콤 살벌한 사내 로맨스다.

극 중 최병찬은 신하리(김세정 분)의 훈남 남동생 '신하민' 역을 맡는다. 신하민은 욱하는 성질과 천방지축 면모로 철 없어 보이기도 하지만, 가족을 누구보다 아끼는 속 깊은 면모로 김세정과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이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병찬은 2016년 그룹 빅톤으로 데뷔해, '아무렇지 않은 척', '오월애(俉月哀)' 등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였으며, 올초에는 데뷔 4년만의 첫 정규앨범으로 음원-음반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탄탄한 상승세를 자랑하는 그룹 활동에 이어, 최병찬은 올초 종영한 JTBC '라이브온'에서 순수한 4차원 매력의 '김유신' 역을 완벽 소화해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 받으며 첫 연기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최병찬은 하반기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은 KBS 2TV 로맨스 사극 '연모' 캐스팅 소식에 이어 새 작품 '사내 맞선'까지, 연이은 화제작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청춘 스타'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최병찬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사내 맞선'은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