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B’ 화보집 출간 기념, 자몽 박은혜 미공개 화보 공개
‘시크릿 B’ 화보집 출간 기념, 자몽 박은혜 미공개 화보 공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08.13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출간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크릿 B’(이하 시크릿비) 화보집의 뮤즈 유튜버‘자몽’ 박은혜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됐다. 8월 18일 시크릿비 화보집 출간을 기념해 공개된 미공개 화보에서 박은혜는 도도하면서도 촤강의섹시미를 유감없이 뽐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시크릿비는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머슬퀸 화보집으로 머슬퀸들의 아름다운 몸매와 다채로운 매력을 감상할 수 있어 화제다. 출간 전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시크릿비 1호는 맥스큐를 대표하는 ‘머슬퀸’박은혜와 류세비의 화보집을 모아 출간되며, 한 권에 두 명의 머슬퀸 화보집을 만나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1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자몽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박은혜는 공개된 미공개 화보를 통해 환상적인 몸매와 극강의 섹시미로 화보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맥스큐’ 창간 11주년 기념호인 2021년 10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된 박은혜는 “8월에는 시크릿비 화보집, 9월에는 맥스큐를 매거진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돼 꿈만 같다”면서“시크릿비 화보집을 구매하신 분들께 선착순 한정 특별 부록으로 제공되는 포토카드를 통해 자몽 박은혜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자몽’박은혜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가득 담긴 시크릿비 1호 화보집은 예스24-인터파크-알라딘-교보 등 주요 온라인서점은 물론 전국 중대형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구매자에게는 류세비-박은혜의 포토카드 2세트(10장)을 무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