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세비 & 박은혜 화보집, 전자책 인기몰이 ‘종이책으로도 만난다’
류세비 & 박은혜 화보집, 전자책 인기몰이 ‘종이책으로도 만난다’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08.04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류세비, 박은혜(사진=맥스큐)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머슬퀸 화보집 시크릿 B’(이하 시크릿비) 1호 예약판매가 오픈됐다. 시크릿비는 머슬퀸들의 아름다운 몸매와 다채로운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머슬퀸화보집으로 그동안 디지털로만 발행되다 독자들의 높은 호응과 관심으로 드디어 종이 화보집으로 출간하게 되었다.

구글플레이북에서 신간/일간/최다판매 1위를 기록하며 큰 반향을 일으킨 시크릿비 1호는 맥스큐를 대표하는 머슬퀸류세비와 박은혜의 화보집을 모아 출간되며, 한 권에 두 명의 머슬퀸 화보집을 만나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온라인 전자책으로 선 출간해 독자 반응과 판매 추이를 모니터링 한 후 출판용 종이책으로 출간하는 사전 제작 방식을 도입, 앞으로 출판계에 새로운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시크릿비1호 종이 화보집의 모델로 선정된 류세비-박은혜는 전자책 출간 후 많은 팬 분들의 종이 화보집은 언제 나오냐는 문의와 요청이 쇄도했다면서“1호 종이 화보집의 모델로 선정돼 더 없이 큰 영광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맥스큐 매거진에서는 공개하지 않은 미공개 사진들로 구성된 시크릿비 1호 류세비&박은혜 화보집은 818일 출간돼 전국 중대형서점과 온라인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예스24-인터파크-알라딘-교보 등 주요 온라인서점에서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 선착순 구매자에게는 류세비-박은혜의 포토카드 2세트(10)을 무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