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2020 최고의 표지모델’ 뽑는다
맥스큐, ‘2020 최고의 표지모델’ 뽑는다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06.04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스큐)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2020년 역대 표지모델들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가리는 타이틀 레전드프로젝트를 개최한다. 창간 11주년을 맞이한 맥스큐는 스, 피트니스, 다이어트, 머슬마니아 등 유익한 운동 정보와 그루밍, 자동차, IT 제품 등 남성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국내 헬스&피트니스 매거진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매호마다 까다로운 절차와 치열한 경쟁을 통해 표지모델이 결정되는 만큼 이번 프로젝트의 의미는 남다른데, 20201년간 표지를 장식했던 역대 모델들 중에서 톱 모델을 뽑는 머슬마니아왕중왕전이라고 할 수 있다. 참여하는 모델들은 여자부문 후보(양승화, 허고니, 장래오, 배선영, 원지민, 이윤선, 조애라, 김자연, 이예진, 이한별, 이다운, 이종은, 윤다연, 최소현, 권다정, 백성혜, 박은혜, 정한나, 이하린, 강주연, 이선이, 신다원) 22명과 남자부문 후보(정우주, 이성현, 김태영, 김동호, 이원준, 조인환, 이대원, 오상현, 김정현, 우희준, 이교행, 나태주, 최재덕, 조형원, 김덕종, 김민종, 이태인) 17, 39명이 경합을 벌인다.

'타이틀 레전드'64~23일 총 20일간 진행되며 별도의 심사없이 30만명의 회원이 활동중인 오픈형 인기투표 플랫폼을 통해 각 부문의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남녀 부문별 1위에게는 오는 72일 개최되는 2021 K-모델 어워즈S에서 피트니스대중상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아시아모델페스티벌(AMF)의 홍보대사로 위촉될 뿐만 아니라 2022년에 다시한번 맥스큐의 표지를 장식할 수 있다. 또 각 부문별 2, 3위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맥스큐의 특집 인터뷰지면을 통해서 팬들과 조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오픈플랫폼인 프리보트와의 협업은 시공간 제약없이 실시간 투표내역 공개를 통해 공정성 있고 투명한 프로젝트로 가기 위한 발판이다. ‘프리보트를 서비스 중인 아이디워는 기존 유료로 서비스된 문자투표에서 논란이 되었던 내부조작 의혹이나, 집계오류에 대한 문제점을 보완해 조작 및 불공정 논란이 없다는 슬로건으로 슈퍼모델, 미스코리아, 더룩오브더이어 등 국내외 대규모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한국모델협회,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해당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