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종예, 몰프매니지먼트와 ‘SAC 모델 진로체험캠프’ 개최
서종예, 몰프매니지먼트와 ‘SAC 모델 진로체험캠프’ 개최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1.04.2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가능, 5월 29일 SAC 아리랑홀에서 열려
(사진=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서종예, 이하 SAC)가 모델에이전시 몰프 매니지먼트(대표 : 노선미)와 함께 5월 29일 SAC 아리랑홀에서 SAC 모델 진로체험캠프를 개최한다.

모델 오스틴강, 나재영, 전수민, 송주, 서유라, 최진 등 다양한 모델 및 모델테이너들이 소속된 몰프 매니지먼트는 한국모델들의 해외 진출을 도모하고 있는 모델 에이전시로도 유명한 곳으로, 서종예와는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몰프매니지먼트는 매년 서종예 모델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단독 오디션을 진행할 정도이며, 서종예 모델 전공 신동진, 양현기, 하지원, 장진경, 홍다영 등이 몰프 매니지먼트 소속 모델로서 활동하고 있다.

이번 몰프 매니지먼트와 서종예가 함께하는 SAC 모델 진로체험캠프에서는 모델 포즈 교육을 비롯해 런웨이 워킹 및 탑포즈&턴에 대한 특강도 진행되고 몰프매니지먼트 소속 현직 모델들의 특강도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몰프매니지먼트의 현장 캐스팅 오디션도 함께 진행되어 모델을 꿈꾸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전속계약을 노려볼 수도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서종예 모델전공 이봉구 교수(밀라노컬렉션 진출 한국남자모델 1호)는 “몰프매니지먼트는 전 세계에 한국모델의 위상을 드높여주고 있는 멋진 에이전시.”라며, “몰프매니지먼트와 서종예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SAC 모델 진로체험캠프는 쉽게 오지 않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특히, 본교 모델전공 출신의 신동진 졸업생은 몰프 매니지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모델로서 굉장히 많은 활약을 이어나가는 등 승승장구 하고 있다.

이 만큼, 모델에게 있어 에이전시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기에 몰프 매니지먼트처럼 소속 모델들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에이전시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모델을 꿈꾸는 모델꿈나무 학생들이 이번 캠프에 적극 참여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몰프 매니지먼트와 서종예가 함께하는 SAC 모델 진로체험캠프는 고등학생이면 참가가 가능하며, 접수비는 무료이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및 거리두기 등을 진행하고, 참가자 전원 마스크 착용을 필수로 할 예정이다.

한편, 서종예 모델전공에서는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들을 우선선발하고 있으며, 접수는 홈페이지(www.sac.ac.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