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전라남도
[인사]전라남도
  • 윤용기 기자
  • 승인 2020.12.3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는 공로연수에 따른 3급 승진과 장기교육・파견, 부단체장 전출・입에 따른 실․국장, 부단체장, 준국장 전보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전남의 새천년 미래비전인 ‘청정전남 블루 이코노미’ 핵심사업들을 ‘한국판 뉴딜’ 등 정부정책과 국가계획에 반영해 추진 속도를 한층 높이고, 공감하며 소통하는 ‘일 잘하는 조직문화 만들기’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그리고 부단체장은 시․군 정책수립과 조직관리 역량을 갖추고, 도-시․군간 상호협력과 소통 등 가교역할을 할 수 있는 공무원을 선발했다.

특히, 금번 인사에서는 조직내 활력을 불어넣고 성과중심의 일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대규모 국가공모사업 유치, 도민의 소득창출 기반 마련 등 가시적인 성과를 낸 공무원을 발탁했다.

인사발령은, 도민안전실장 고재영(전남체육회), 정책기획관 김기홍(교육), 경제에너지국장 주순선(전남문화재단), 농축산식품국장 소영호(정책기획관), 자치행정국장 손점식(비서실장), 한국에너지공대설립지원단장 김신남(목포부시장),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투자유치본부장 유현호(교육)를 발령하였다.

준국장급으로는 비서실장 김명신(교육), COP28유치추진단장 김정완(장흥부군수)을 발령했다. 도의회사무처 의사담당관 정상동(고흥부군수), 정책담당관 염성열(사회적경제과장)을 전보 발령했다.

부단체장으로는 목포부시장에 강효석(감사관), 나주부시장 정찬균(자치행정국장), 광양부시장 김경호(농축산식품국장), 구례부군수 이광동(관광과장), 고흥부군수 정하용(농업정책과장), 장흥부군수 임성수(사회복지과장), 장성부군수 임윤섭(자치행정과장), 진도부군수 윤영주(해운항만과장)를 발령했다.

과장급 이하 후속 인사는 1월중 마무리할 계획이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