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드라마 런온’ 설렘가득 로맨스로 관심집중
임시완, ‘드라마 런온’ 설렘가득 로맨스로 관심집중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0.12.1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플럼에이앤씨)

매 작품마다 연기 변신을 이어온 배우 임시완이 이번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을 통해 연기변신에 성공,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제껏 수려한 외모와 상반되는 가시밭길 캐릭터들로 안방극장을 찾았던 그가 오랜만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로 컴백해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가 집중된 바. 단거리 육상 국가대표 ‘기선겸’ 은 ‘1등만 기억하는 이 나라에서 유일하게 유명한 2등’ 이라는 설명에 부합하는 화려한 집안과 배우 못지 않은 외모를 가진 캐릭터로 방영 전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는 무표정한 얼굴에 덤덤한 말투의 ‘기선겸’ 은 이제껏 임시완이 보여주었던 캐릭터들과는 결이 다른 새로운 캐릭터. 동료 선수들의 질투 어린 빈정거림에도 타격감 제로던 그가 후배 선수의 폭력 사건 목도 후 가해 선수에게 거침없는 일격을 가하는 모습은 선겸의 성격을 여실히 보여줌과 동시에 앞으로의 전개에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앞서 실제 선수처럼 보이기 위해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며 몸을 만들었다고 전한 임시완은 첫회부터 잔근육으로 잘 다져진 초콜릿 복근을 뽐냄과 동시에 고난도의 운동자세를 가뿐하게 소화해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실시간 온라인을 들썩이게 한 카페 등장신은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며 ‘역시 임시완이다’라는 감탄을 자아낼 만큼 남녀노소 모두를 심쿵하게 만들었다.

눈빛, 말투, 손짓, 걸음걸이 하나까지 세심한 표현력으로 완벽하게 ‘기선겸’이 되어 설렘을 유발한 임시완은‘ 멜로 눈빛에 치인다’, ‘이번 캐릭터도 찰떡’, ‘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몸매’ 등 매회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작품마다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으로 우리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준 임시완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